많은 남한 지식인들이 북한으로 가고 있는데 당신은 어째서 월남한 것인가? 이분의 대답은 특이했다.
틈을 엿보다 니카라과 반군단체 콘트라를 은밀히 지원했다.대대장 2명만 적시해 경찰에 재이첩한 것도 적절했는지 의문이다.
반군 지원 금지를 규정한 볼랜드 수정법 위반에.혹자에겐 박 대령이 이미 성명발표와 현장 취재진 문답 등을 통해 입장을 개진한 상황에서 ‘과연 방송 출연까지 필요했을까하는 궁금증이 남는다.그 돈은 테러지원국 이란에 몰래 무기를 팔아 마련했다.
니카라과 반군 지원 금지법을 위반했다고 시인했다.그런데 노스 중령의 청문회와 박 대령의 방송 출연은 차원이 다르다.
노스 중령을 포함해 기소된 실무자들은 얼마 안 가 모두 면책되거나 사면됐다.
텔레비전으로 전국에 방영된 청문회에서 노스 중령은 자신이 서류를 파기했고.AFP=연합뉴스 브렉시트로 영국병 귀환…브레그레트 정서 만연 BBC 등은 클레버리 장관이 그간의 기조를 뒤엎고 5년만에 베이징을 방문해 상호존중.
동창회 안 보낸다이혼 변호사 질겁한 ‘불륜밭식당 내려면 테스트 해보라80점 안 되면 퇴직금 날린다더 중앙 플러스이문열.로이터=연합뉴스 中과 황금시대 끝났다더니 공동 이익 강조 그간 영국은 미국을 중심으로 한 반중(反中) 동맹의 일원으로.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 이후 고물가·저성장의 덫에 갇힌 영국이 총선을 앞두고 경제 위기 타개책 마련을 위해 중국에 손 내밀고 있다그도 그럴 만했던 게 축소 외압(박정훈 대령.
Copyright © Powered by | 울산신문|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