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비트코인 저점 다졌나…380만원대 횡보

비트코인 저점 다졌나…380만원대 횡보

2024-11-25 06:50:14

노조는 일반 공익법인처럼 사업 과제의 국고 지원은 받을 수 있지만

홍기용 인천대 경영학부 교수·납세자연합회 명예회장 문재인 정부 5년간 1500억여원을 지원받은 노동조합 단체들의 회계 투명성을 놓고 논란이 뜨겁다.이 점에서 일정 규모 이상의 노조는 매년 회계 정보를 의무적으로 공시해 일반 국민도 접근하도록 해야 한다.

비트코인 저점 다졌나…380만원대 횡보

노조에 대한 회계 투명성의 강화는 신뢰 형성을 통한 노동자와 노조의 권익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필요하다.감사 결과는 외부에 공시하도록 의무화할 필요가 있다.이런 비영리조직의 회계 정보는 국민이 볼 수 있도록 국세청 홈택스 누리집을 통해 공개된다.

비트코인 저점 다졌나…380만원대 횡보

그 외 비영리조직은 특정 정당 또는 특정인에 대한 선거 운동을 한 사실이 없어야 세금 혜택이 부여된다.노동자에게 이득일러스트= 김지윤 기자 kim.

비트코인 저점 다졌나…380만원대 횡보

주무관청에 회계 정보를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하고.

특혜성 노조 시설 임차보증금의 국고 지원은 조속히 원상회복해야 한다.자율권을 훼손하지 않는 범위에서 회계 정보의 공개 및 회계감사 등과 관련해 공익적 의무를 강조하는 방향에서 법제화하고 있다.

감사 결과는 외부에 공시하도록 의무화할 필요가 있다.조합원과 국민의 신뢰를 얻어야 노동자의 권익은 증진된다.

그뿐만 아니라 정부는 국민이 회계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공시하고 통계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법제화하고 있다.미국은 노조의 회계 정보를 매년 의무적으로 조합원과 정부에 보고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울산신문|비트코인 저점 다졌나…380만원대 횡보    |    sitemap

세계 첫 금속활자 ‘직지’와 목판 인쇄가 공존한 까닭북핵, 금융시장 영향은후강퉁 거래 상위종목 (05일)"북, 포탄 공급량 '밀당'하면 조급한 푸틴 연내 평양 갈듯"일본 장기금리, 美 고용 호조 속 상승한글과컴퓨터(030520) 2Q24 하반기 AI 제품 잇달아 정식 출시 예정온몸 문신한 채 이 짓거리…조폭이 변했다, MZ조폭 충격 실태[표] 국내투자자 중국 주식투자 상위 종목(5일)시진핑 중국 주석의 “한·중 관계 복원” 의지 환영한다한국의 특수 문제, 부동산과 가계부채통계 조작은 ‘㈜대한민국’ 상장 폐지 사유대통령실 "최근 부동산 상승 가팔라…광복절 前 종합대책 발표"샌프란 연은 총재 "9월 50bp 인상해야…인플레 억제 계속"[표] 오늘 유럽ㆍ미국 경제지표와 일정#고려아연 경영권 분쟁‘월드 클래스’ 과학 논문을 가장 많이 발표하는 나라시진핑 중국 주석의 “한·중 관계 복원” 의지 환영한다K-패스 이용자, 3개월 만에 200만 돌파제5차 중동전쟁 일촉즉발경제 리창 vs 안보 차이치…시진핑 3기 진짜 2인자는 누구?국회·정당·정책‘깡통 상가’ 속출, 흔들리는 부동산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표] 오늘 유럽ㆍ미국 경제지표와 일정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표] 국내투자자 홍콩 주식투자 상위 종목(5일)"50세부터 매일 해"…'명품 거장' 90세 아르마니 건강 비결은국민은행, 전세대출 금리 인상…최대 0.3% ↑印 SENSEX지수, 0.40%↑ 58,618.80 (14:00)지방 살리기는 자치와 분권에 달렸다